패션명함만드는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리스타 조회 25회 작성일 2020-10-04 00:02:13 댓글 0

본문

#1 명함 디자인하는 방법 (명함 무료 템플릿 3종 Ai 파일 제공) - 일러스트레이터 강좌

일러스트레이터 첫 번째 강좌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해서 명함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명함의 규격은 어떻게 되고, 컬러모드, 해상도(ppi) 설정하는 방법 가독성을 위한 여백과 최소 폰트 사이즈 그리고 인쇄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알아볼게요. 일러스트레이터 강좌는 기초강좌를 따로 진행하지 않고, 이런식으로 예제를 진행 하면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명함 템플릿 Ai 파일 다운 - https://drive.google.com/open?id=1EaxtRKTIPh7yLxA9Z4r7VY9GmQqsFYvt


*디자인베이스 강좌는 Mac OS를 기준으로 해서 윈도우 사용자와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사용자분들은 영상에서 커멘드(Cmd)라는 단축키 대신 컨트롤(Ctrl)을, 옵션(Option) 대신 알트(Alt)를 눌러주세요.

누구나 손쉽게 배우는 디자인 강좌, 디자인베이스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첫단추는 디자인베이스에서 시작하세요. 열정만 준비하시면 다 따라 할 수 있습니다. : )

☞ 디자인베이스 소개 : http://designbase.co.kr/about/
☞ 공식 웹사이트 : http://designbase.co.kr/
☞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designbasekorea


*BGM 사용 출처

Track: Robin Hustin x TobiMorrow - Light It Up (feat. Jex)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LightitupYO

------

Song: Fredji - Flying High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

Track: NIVIRO ft. PollyAnna - Fast Lan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FastLaneYO
와싸비콩 : 몇 번 해봤는데 간단한 것도 되게 오래 걸렸었거든요
근데 단축키 매우매우 꿀팁이에요
특히 커먼드+쉬프트+v 진짜 짱입니다
대지 정렬 대상 정렬 이것도요...
정말 감사합니다~~
1 J : 일러스트 독학하려고 영상을 봤는데 처음부터 막히네요! 사각형 만들어서 색 넣고 크기 조절했는데 오른쪽 메뉴에 캐릭터 그레디언트 설정할수있는게 아예 없어요! 일러스트레이터 무슨 버전으로 쓰신건가요? 저랑 똑같은것 같은데 안뜨네요ㅜㅜ
happymade강영희 : 혹시 일러스트cs6버전파일 다운받아 설치할수있는 방법 없을까요?
이니나 : 윈도우 버전 단축키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Joo Kim :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황수지 : 감사합니다~~~~
- molo : 슨생님 ㅠㅠ 08:27에서 번호 텍스트를 T. 텍스트 옆으로 자석 붙듯이 착 붙게 하는 건 어떻게 하는 건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일러스트 처음 만져보는데 단축키가 있는건지 뭘 누르신건지 안 보여서요,,ㅎ; 재생속도 제일 느리게 해서 보니까 그냥 마우스로 옮기신건가 싶기도 한데,,
MICO : 너무 유익합니다 감사해요ㅠㅠㅠㅠ
M K : Ai 파일 수정은 어찌하나요ㅠㅠ png로 되있긴한데 글자등 수정이 안되네요ㅠ
이명욱 : 간혹 회사 로고를 삽입했는데 아웃라인하면 없어져요 어떻게 삽입을 해야하나요

일러스트레이터 강좌 #50 - 만 원으로 명함 만들기 + 인쇄 주문 배송까지!

명함 만들기 끝판왕 강좌! - 프리셋 파일도 있어요
오늘은 단돈 만 원 명함 직접 디자인 하고 인쇄 주문 하는 방법까지 싹~다 알려 드릴게요 ^~^!

■ 명함 재단선 파일 다운로드(by.롤스토리디자인연구소 우디)
https://drive.google.com/open?id=1O1nULxGES98ELWHFUIvCirKA13SuM2sh
(각 버전별 프리셋 파일이 있어요! CC버전 밑으로는 CS4버전을 받으세요)

#일러스트레이터 #명함만들기 #명함재단선도면

----------

'학원은 왜가? 우디와 함께 독학하자!'
오늘도 도움 되셨나요? 그럼, 우디에게 힘이 되는 구독\u0026좋아요\u0026알림 버튼 꾹~ 부탁드립니다
실무 디자이너가 되는 그날까지, 롤스토리디자인연구소가 언제나 함께 할게요 :)

본 영상에 사용된 버전은 Adobe CC 2019 및 Mac(애플컴퓨터) 환경이며,
화면에 보이는 맥용 단축키는 아래의 윈도우키와 같습니다.
⌘(command) = ctrl / ⌥(option) = alt / ⇧ = shift

◼︎ 광고/비즈니스/개인 문의 patoz@daum.net
◼︎ 디자인 의뢰 문의 https://open.kakao.com/o/sPDMl4tc
(디자인 의뢰 문의 외, 개인적인 질문엔 답변하지 않습니다)

■ 롤스토리디자인연구소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woody_seo/
■ 롤스토리디자인연구소 블로그 http://rollstory.tistory.com/

이 영상의 저작권은 롤스토리디자인연구소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도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2018 Rollstory Design Lab All rights reserved.
휴Hugh : 우디님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 명함 크기가 지금 주신 건 86x50인데 작업선은 88x54, 재단은 86x52인데 이 크기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이제 막 프로그램 설치한 초보입니다 ㅠㅠ
정은팡 : 안녕하세요! 컴맹인 제가 갓우디님 영상 보면서 겨우겨우 디자인을 완성했는데요ㅠ 마지막에서 막혔습니다... 완전 막혔어요ㅠ 마지막에 그룹 묶을때 왼쪽은 되는데 오른쪽 그룹 묶으려고 할때 자꾸 왼쪽과 같이 그룹이 잡힙니다.. 그래서 컨트롤 누르면 개별적으로 선택이 가능하길래 휴 다행이다 했는데 그룹을 묶으려니 다른 그룹에 속해있는 오브젝트들을 그룹으로 만들수 없다고 떠요.... 아무리 찾아봐도 해결방법이 없네요..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레이어를 하나로 합쳐도 되질않아요.. 뭐가 문제일까요??
Lemon tree : 하...정말정말정말 감사해요ㅠㅠㅠ우디님ㅜㅠㅠ덕분에 컴맹인데 디자인 하는법도 익히고 컴퓨터에 대한 자신감도 얻었습니다ㅠㅠ 진짜 들숨엔 건강을 날숨엔 재력을 가지세요ㅠ으헝헝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헬로 트래블 / Hello Travel : 포토샵은 독학으로 해도 좀 하겠는데, 일러스트는 작업 방식이 너무 달라 예전부터 조금 만져보다 포기하고 포기하고 거듭하다가 다시 마음 먹고 공부 좀 해보려고 찾아보다가 우디님 채널을 알게되어 구독하게됐습니다. 이제 영상 두 개째 보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모두 보고 일러스트레이터도 자신있게 하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흑흑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이현지 : 명함만드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꿀팁정말 감사합니다!!
황수지 : 흑흑 감사해요
blue : 안녕하세요! 알려주신대로 명함만들었었는데, 그 파일로 다시 수정하고 싶은데 이미 ai로 변환이 되어서 그런지 수정이 안되더라구요ㅠㅠ 다시 수정가능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나요? 아니면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 하나요?
seunghee seo : 우디님~ 셀프명함제작을 하려던 중 우연히 영상을 봤는데 너무 유용하네요!! 감사합니다
제작 후반부에서 궁금한점이 있는데, 인쇄옵션(?)에서 가장자리를 동그랗게 재단하는 옵션을 추가할경우 일러스트파일에서의 작업선과 재단선도 그에맞는 가이드를 만들어줘야하나요? 아님 우디님이 공유해주신 프리셋을 그대로 사용하고 인쇄옵션에서만 후가공을 추가해주면 인쇄소에서 알아서 재단해주시는건가요??
imsung_ Lim : 나눔스퀘어 폰트는 상업적으로 무료인건가요?? 아그리구 명함에 금박처리 하는것도 알려주신 사이트에서 가능한가요?!
에드가 : 형은 천사...

파워포인트로 명함만들기 - 상업인쇄용 명함 작업방법

매번 너무 빠르다그래서 오늘은 좀 천천히 해봤는데
영상이 너무 길지 않나요??
지루할거같은데.......아닌가..?


♥ LINK
홈페이지 - http://jeungs.org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ungjack
프리픽 - https://www.freepik.com
플랫아이콘 - https://www.flaticon.com
파일컨버팅 - https://convertio.co/kr/svg-wmf

♥ BGM
All Night by Ikson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Paradise by Ikson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Song: Ikson - Do It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Never Give Up by Jay Someday https://soundcloud.com/jaysomeday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bit.ly/_Never-give-up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 이벤트 종료 ]]★★★★★★
PPT 디자인, 증증이는 작업중 : 인스타그램 계정만들었는데 팔로우 해줄사람?
@jeungjack
artcompt : 참 강의를 경쾌하게 하십니다.
초급자라 하더라도 바로 이해할 수 있게
영상제작에 공을 드리신듯합니다.
좋은 팁 감사드립니다.
Dandelion Seeds : 안녕하세요. 이번에 심포지엄때 이름표 제작을 직접 해보려고 하다가 올려주신 영상 보게 되었네요. 잘 응용해서 따라해보겠습니다 ^^ 그런데 영상보는 도중에 예쁜 무료폰트가 무료로 많이 있다고 하셨는데 그런 파일들은 어디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최설화 : 삼각형 만들때 어떻게한건진알겠는데 각 기능이이해가안가요ㅠㅜㅜㅜㅜ
-뽀미랑놀자 : 요즘 영상 많이 올려주셔서 너무 좋아요~많이배워갑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소현 : 다른 채널보다 유용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많이 참고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오늘도 몰랐던 부분 배웠네요~
라소 : 설명너무잘하시네요..!!
또바기 : 유익한 강좌 고맙습니다.
Char Ging : 파워포인트를 조금더 멋지게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좋은 영상이 많아서 구독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부탁드립니다.~^_^


& 영상설명에 이메일 주소가 누락된 것 같아요..!
정승혁 :

... 

#패션명함만드는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41건 9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s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